본문 바로가기
TrailQuest 길을 따라 흔적을 따라 정보를 모아서

[여행가고싶다] 하와이(Hawaii) 날씨, 여행루트

by TravelQuest 2024. 2. 12.
반응형
1. 하와이

대한민국에서 이만큼, 날짜변경선 지나면 하루 뒤로 ~

 

  • 미국에 마지막으로 편입된 50번째 주, 대한민국에서 하와이로 직항 비행기를 타고 가는 경우, 약 8시간 정도가 소요됩니다.
  • 지난 72시간 동안 대한민국 -하와이 최저가 항공편은 편도 439,792원, 왕복 683,311원입니다. 가장 인기 있는 노선은 인천 -호놀룰루이며, 지난 72시간 동안 최저가 왕복 항공편은 683,311원입니다. (24년 2월 12일 20시 41분 기준)

 

2. 날씨

  • 하와이는 거의 일년 내내 햇빛이 비추기 때문에 언제든지 여행하기 좋습니다.
  • 평균 주간 온도는 여름에는 29°C이며 겨울에는 26°C입니다.
  • 해안 인근의 해수 온도도 연중 평균 23°C로 변화가 거의 없습니다.

 

3. 여행하기 좋은 달 
  • 3월까지는 비수기로 여행하기 좋습니다. 
  • 5월, 6월, 9월, 10월도 추천합니다. 

 

 

4. 하와이 여행 가격

 

 

나의 사랑 하와이 ♡

더운 여름에 떠나기 힘든 두바이를 잠시 접고 하와이로 상상의 나래를 펼쳐봅니다. 

하와이는 신행으로 다녀왔던 곳이라 유독 다시 가보고 싶은 곳이기도 해요. 

그 때 패키지로 간거 같지는 않았는데 빅아일랜드 투어가 있었어요. 에어텔에 플러스 했던건지 기억이 가물가물 ㅠ 

놀랍도록 별 생각없는 INFP ㅎ 신행때였으니 아마 더 아무생각없고 자유분방했을 것 같네요 ㅠ

 

어쨌든 당시에 빅아일랜드에서 받은 감동이 정말 잘 안잊혀져서

나중에 꼭 우리 아이들과 부모님도 함께 모시고 가보고 싶다고 늘 생각하고 있습니다. 

빅아일랜드 ! 꼭 투어해보세요. 대자연이라는게 이런거구나 정말 제대로 느꼈던 것 같아요. 

 

그렇게 다시 기웃거리는 이웃섬 포함 패키지 투어 ㅎㅎ

 

 

 

누르면 모두투어

 

 

앗 ! 가격은 착하지만 제가 원한 패키지는 아니네요. 이웃섬 투어 ~~ 

 

클릭하면 모두투어

 

 

전 요정도가 좋겠어요. 그 중에서도 비싼거 ~ 비싼게 머가 더 있을테니까?!ㅎㅎ

아 근데 기간이 아쉬워요. 5일 이상이면 좋겠는데 보통 4박에 성인 1인 기준 340정도 하네요.

상세페이지를 눌러 살펴봅니다. 몇 개를 둘러 보았지만 관광이 포함인데 왠만한 곳은 다 차창이에요. 

아마 차를 타고 투어하는거겠죠?

하와이까지가서 그럴 수는 없습니다. 

신행때처럼 렌터카 빌려서 돌아다니는게 낫겠어요. 

 

해보고 싶은건 빅아일랜드 투어 + 선택관광들인데 에어텔 + 렌터카 + 선택관광을 하면 비용이 조금 더 들거 같기는 하지만 하와이는 마음에 드는 패키지를 찾는 것보다 일일이 알아보는게 더 나을거 같다는 생각이 드는 모두투어 패키지입니다. 

 

그렇게 내 마음이 향하는 참좋은여행으로 가서 몇 개의 상품을 둘러보다가 에어텔만 검색해보니 

24년 2월 12일 현재 기준 5인가족 항공만 1천만원이네요 ! 

 

 

 

 

다시 패키지로 가볼께요 ㅎㅎㅎ

참좋은여행은 오하우+이웃섬 패키지 카테고리가 따로 있어서 비교해보기 참 편한 것 같아요. 

 

클릭 시 참좋은 여행

 

 

역시 전 렌터카 포함된 비싼게 좋아보이네요 !

 

클릭 시 참좋은여행

 

 

인당 300정도 잡지만, 팁에 환전에 가서 해볼 액티비티까지 생각하면 역시 500은 잡아야할 것 같아요.

더 알아보기 힘드니 그냥 인당 오백정도로 잡고 가서 하고싶은거 보고싶은거 찾아봐야겠어요 ^^ 

 

 

4. 하와이 가볼만한 곳

 

1. 하나우마 베이 (Hanauma Bay):
   - 하나우마 베이는 산호초 사이로 수영하며 열대 물고기를 구경할 수 있는 오하우 최고의 스노클링 포인트입니다.
   - 맑은 바닷물과 얕은 수면덕으로 초보자들에게도 적합하며, 푸른 빛의 바다에서 알록달록 다양한 색의 열대어를 만날 수 있습니다.
   - 개방시간: 수~월요일 06:00~18:00
   - 주소: 101 Hanauma Bay Rd, Honolulu, HI 96825 미국

2. 다이아몬드 헤드 (Diamond Head):
   - 다이아몬드 헤드는 오아후섬 남쪽 해안가를 한 눈에 담을 수 있는 언덕입니다.
   - 하이킹을 통해 오아후 남쪽 해안의 풍경을 감상할 수 있으며, 초보자들에게도 적당한 난이도입니다.
   - 개방시간: 06:00~18:00 (마지막 입장 16:30)
   - 주소: 미국 96815 하와이 호놀룰루

3. 빅아일랜드 돌고래 투어 & 스노클링 체험:
   - 빅아일랜드에서 놓쳐서는 안되는 필수 투어로, 바다 위를 자유롭게 뛰노는 고래를 볼 수 있습니다.
   - 돌고래와 스노클링 체험까지 즐길 수 있어요.

4. 할레아칼라 국립공원 (Haleakala National Park):
   - 세계에서 가장 큰 휴화산인 할레아칼라는 환상적인 일출을 볼 수 있는 포인트로 유명합니다.
   - 구름 사이로 빨간 해의 모습은 평생 잊지 못할 추억을 만들어줍니다.

5. 하와이 화산 국립공원 (Hawaii Volcanoes National Park):
   - 활발한 화산 활동을 하는 킬라우에아와 마우나 로아로 이루어져 있으며, 유물들이 묻혀 있는 곳으로도 유명합니다.

6. 나팔리 해안 주립공원 (Na Pali Coast State Park):
   - 카우아이 북부의 가장 아름다운 뷰를 담을 수 있는 곳으로, 정글과 환상적인 해안선을 감상할 수 있습니다.

7. 킬라우에아 등대 (Kilauea Lighthouse):
   - 푸른 바다를 배경으로 서 있는 빨간 지붕의 하얀 등대로, 넓게 펼쳐진 바다와 울창한 숲, 가파른 절벽을 감상할 수 있습니다.

 

디너크루즈도 꼭 ! 해보고 싶어요. 

사실 패키지 여행을 하고 싶은 이유 중에 하나는 설명을 듣고 싶어서 그런 것 같아요. 

가이드가 같이 있으면 더 알차게 보고 오는 느낌?

렌터카로 자유일정으로 넣고 추천일정을 보다보니 운전하다 지칠 것 같은 생각이 들었어요. 

둘만 다닐 때는 좋지만 아이들 데리고 운전은 생각보다 지치거든요 ㅎㅎ

 

그냥 차창투어를 하면서 설명듣으며 패스패스 ~ 하고 스노쿨링이나 액티비티에 시간을 좀 더 투자하는 여행이 괜찮을 것 같네요. 

결국 다시 패키지 여행으로 ㅎㅎㅎ

 

하와이 맥도날드에서 봤던 음료수의 크기는 아직도 잊을 수가 없네요. 

빨리 떠날 수 있는 날을 기다리며 - 

반응형

댓글